본문 바로가기

OK 맛집

[잠실] 다이어트할 때 외식? 미역국 추 | 보양식 가자미 미역국 | 장인미역

 

 

 

 

국물맛이 깊고 진한 미역국, 잘 끓인 설렁탕 부럽지 않다!

잠실 국물 밥집 혹은 미역국 맛집 찾으셨다면,

가자미 미역국이 일품은 장인미역 소개해요

 

 

 

  < 가게 정보 >

 

*이름 : 장인미역 잠실본점

 

*위치 : 서울 송파구 삼전로 89 영빌딩 1층 장인미역 본점

 

*운영시간 : 월-일 (아침 10시 - 오후 10시) 

                   라스트오더 : 오후 9시

 

*번호 : 02-425-7266

 

*특징 : 예약, 단체 이용, 주차, 포장 가능

 

 

 

 

 

 

 

 

주차장 : 가게 앞에 2-3개

 

 


식단 관리를 하고 있어서 미역국을 찾아먹게 됐는데

하루종일 속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생선까지 들어가있어서 영양적으로도 충분


 

 



 

가장 맛있고 기본이라는 가자미 미역국 시켰는데

미역을 걷으니 큰 사이즈의 가자미가 드러나요

보글보글 맛있는 보양식 가자미 미역국

 

 


 

 

메뉴판


주문

가자미 미역국 (14,000원) 2개 / 깻잎전 (11,000원)  1개 

그림만 봐도 맛있을 느낌

 


 

 

 

 

셀프 반찬 섹션이 있어요

반찬 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고구마 맛탕이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꼭 드실만큼만 가져가 달라고 하네요

 

 

 

 

 


 

 

 

 

내부

갈끔하고 좌석도 많아요 
기본적으로 좌석 자체가 넓어서 가족식사 하기에도 굿
 
 

 

 

 

 

음식

 

 

 

 

기본찬과 먼저 나온 깻잎전

 

기본찬은

 

1. 김치

2. 깍두기

3. 묵

4. 샐러드

5. 맛탕

 

 

깍두기와 맛탕 미쳤어요 >.<

 

그리고 깻잎전은 깻잎 함량이 거의 97% 인 것 같아요

밀가루가 거의 없네요

그래서 부담없이 술술 들어갔네요

 

 

 

 

 

 

 

 

 


 

 

 

 

 

 

 

그리고 엄마가 만들어주신 미역국 다음으로 만난

존맛탱 미역국

 

 

 

색깔이 달라요

뽀얗고 그린그린한 깊고 진한 국물

바닥에 숨어있는 가자미

그리고 많은 양의 미역

 

 

미역국을 굳이 찾아가서 사먹은 적은 없는데요

생각이 바뀌게 되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청어구이

 

부산에서는 기본적으로 주는

메뉴라고 하네요 ^^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으니 힘이 불끈 솟네요

날이 춥다보니 속 뜨끈해서 좋았고

속이 편해서 좋았어요

부담없는 국물음식으로 미역국만한 게 없네요

 

잠실 잠실새내역 잠실역 근처

흔하지 않은 미역국 전문점 찾으신다면

장인미역 !